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미니 마사지건 안마기로 뭉친 근육 푸는 방법

by 느린엄마 2022. 6. 29.
반응형

남동생이 가족모임이 있을 때 부모님께 마사지 건을 선물을 한 적이 있었는데 작은 사이즈에 귀엽기까지 해서 다들 한 번씩 마사지건으로 안마기 체험을 해봤어요. 아들은 장난감처럼 재미있다면서 할아버지가 사용해야 할 마사지건을 본인이 계속 사용했어요. 누나들이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 같아 마음에 들어 하니 남동생이 혹시라도 마사지 건 싸게 나올 때가 있으면 알려주겠다고 했어요. 몇 주 후에 연락이 와서 네 가족이 인사이디 휴대용 마사지 건을 하나씩 다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3만 원대로 구입했던 것 같아요.

인사이디 휴대용 미니 마사지건

가족들도 대부분 30대 후반~ 40대가 많아서인지 마사지 건을 사용할 나이가 되었네요. 20대처럼 자고 일어나면 몸의 근육이 풀어지는 나이가 아니라 이제 안마기를 이용해서 관리를 해줘야 하니 약간 우울한 기분이 드네요. 그래도 뭉친 근육들을 관리 해야겠죠! 마사지건은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 왔고 두꺼운 박스 안에 파우치가 따로 또 들어 있어요.

지퍼를 열어보면 그 안에 사용 설명서, 충전 연결선, 마사지 건과 마사지 부위별 사용할 수 있는 헤드들이 네 가지가 들어 있어요.

설명서와 마사지건과 도구들

케이스도 깔끔하고 튼튼해 보여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도 좋아요.

사이즈는 한 손에 들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앞쪽에 원하는 모양의 마사지 헤드를 끼워 넣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사이즈 참고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전원 버튼을 2~3초간 눌러주면 1단계부터 불이 들어와요. 4단계까지 있으니 원하는 강도로 버튼을 더 누르면 조절이 가능해요. 전원을 끄려면 시작과 동일하게 꾹~ 2~3초간 누르면 꺼져요. 엄청 쉽죠!

전원버튼

마사지 건 헤드 교체도 어렵지 않아요. 사용하고 있는 헤드를 교체할 때는 전원을 끄고 기존 헤드를 그냥 빼고 다른 헤드로 끼워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돼요.

사용 설명서

소리 참고하시라고 영상 간단하게 올려보았어요.

소리는 많이 크지 않고 부위별로 진동의 강도가 다르게 느껴져요. 저는 약간 살이 없어서 1~2단계로사용을 하는데 신랑을 4단계로 사용해요. 저는 목이 안 좋은 편이라서 가끔 목을 하는데 목은 진동 때문에 약간 어지러워요. 어깨나 다리 근육을 풀어줄 때는 효과가 좋아요. 시원해요. ^^ 이것보다 더 좋은 마사지 건도 있겠지만 아직 다른 건 사용해보지 않아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 중인 인사이디 미니 마사지 건 후기 올려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