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이야기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7세 사용 후기

by 느린엄마 2024. 1. 2.
반응형

겨울에 기본으로 니트 장갑도 있지만 방한장갑도 하나쯤 갖고 있어야 하는데요. 아직 아들은 방한장갑을 사용한 적이 없는데 7세가 되니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인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를 구매하게 되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키즈 주니어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


니트 손가락장갑은 착용감이 좋아서 잘 사용 중인데 요즘 눈도 내리고 장갑을 끼고 바깥놀이하다 보면 흙, 먼지 얼룩이 많이 묻네요. 그래서 번갈아서 사용도 하고 눈썰매 타러 갈 때 사용하기 위해 구매해 보았습니다.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 '마블스파이더맨 '


1. 가격 : 만 8천원대

전에 이마트에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못 사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쿠팡에 바로 주문을 했네요. 이마트에서 2만 원대였던 것 같은데 쿠팡에서 2천원 정도 저렴합니다. (제가 구매했을 시 가격 비교했을 시) 마블 디자인이 여러 가지 있고 컬러도 좀 다양했는데 아들은 블랙을 원했습니다.

2. 사이즈 : M

사이즈는 전에 이마트에서 착용했을 때 M사이즈가  편하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품질보증서에 보니 사용연령이 만 14세 이상이라고 적혀있네요. 손이 작은 7세 남아에게는 조금 크긴 합니다. 방한 장갑은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서 사이즈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년 초등학교까지 사용하기에는 M사이즈가 나빠 보이진 않습니다. 아들이 매장에서 S 사이즈는 들어갈 때 불편하다고 했거든요.

키즈 주니어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


3. 착용감

니트 장갑보다는 불편하다고 합니다. 안에 소재는 부드러운 벨보아 안감을 사용해서 따뜻하지만 두툼함과 외부는 방한 소재이다 보니 빳빳한 느낌이어서 익숙하지 않아서 아들은 편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아직 손이 작고 장갑이 딱 맞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좀 괜찮을 것 같아요. 손등에 벨크로로 조여주는 부분도 있어서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손에 딱 맞길 원한다면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키즈 주니어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


4. 휴대 / 보관

옆쪽에 연결할 수 있는 개고리가 있어서 D링에 걸면 짝 맞게 보관하기도 편하고 휴대 이동하는데 좋습니다. 이 기능 마음에 드네요.

키즈 주니어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


7세 아들이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를 사용해 보니,

  • 디자인은 깔끔하고 예쁘다.(멋지다.)
  • 기능, 보온력이 좋다.
  • 봉제 및 실밥처리 등 깔끔하게 되어 있다.
  • 아들 손에 약간 커서 그런지 조금 불편함을 느끼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다.


손에 딱 맞는 니트 장갑만 사용하다가 방한장갑을 처음 사용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니트 장갑으로 눈놀이하다 보면 니트에 눈이 다 붙어서 손이 많이 시립니다. 방한장갑으로 눈놀이하면 손도 덜 시리고 더 오랫동안 놀이할 수 있어서 익숙해지도록 여러 번 착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인 마블 스파이더맨 M사이즈를 구입해서 사용해 본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장갑 구매하실 때 작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키즈 주니어 남아 방한장갑인 마블 스파이더맨 제품 보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