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국 최대 규모 키즈카페 '로라바운스' 천호점 솔직 후기(방학 특가, 준비물)

느린엄마 2025. 1. 15. 16:21
반응형

겨울방학이 되어 서울 강동구에 있는 대형 키즈카페 '로라바운스'에서 유치원 때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지방으로 이사 간 후 6개월 만에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아들이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3년 동안 알고 지냈던 친구들이라서 더 애틋한가 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 대형 키즈카페 '로라바운스' 천호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로라바운스 천호점

 

서울 대형 키즈카페 '로라바운스' 천호점


 

초등 어린이가 가기 좋은 키즈카페를 알아보다가 지인이 전국에서 가장 큰 키즈카페가 천호에 오픈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로라바운스 키즈카페이며 2000평 축구장 규모로 아들 친구들과 놀기 좋을 것 같아서 이곳에서 11시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도보로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으며 교모문고 건물로 엘베 타는 위치를 잘 확인하고 타셔야 해요. 이정표를 따라 찾아가시면 키즈카페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타실 수 있습니다. 

 

 

1.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64 B3층 (천호역 3번 출구 직진, 교보문고 건물)

 

 

 

2. 겨울방학 특가 : [어린이] 2시간 19,000원 / 4시간 22,500원 / 종일권 29,000원 (기타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
3. 방학특가 기간 : 25년 2월 28일까지
4. 준비물 : 아이들은 미끄럼방지 양말 필수, 보호자도 양말 착용.

 

로라바운스 겨울방학 특가

 

 

 

로라바운스에 도착했어요. 키즈카페가 크면 얼마나 클까했는데 정말 큽니다. 키즈카페 여러 곳을 가봤는데 로라바운스가 가장 큰 것 같아요. 평일 오전에 가서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고 사람들이 많다 해도 워낙 넓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어린이집에서 단체로도 많이 오네요. 

 

 

입장할 때는 미끄럼방지 양말을 신었고 챙겨 오지 않았다면 안내데스크 쪽에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겨울방학 특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가가 아니면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특가일 때 가면 좋은 것 같아요. 보호자도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비싸요. 입장 시 종이컵을 보호자 1인 1개씩 주는데 음료와 차가 무한 리필입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차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무한리필이라고 하지만 보호자 이용료가 조금 부담되는 금액이라고 생각되네요. 조금 더 할인된 금액이면 좋을 것 같아요. ^^


에어바운스
전동카, 튜브썰매

 

 

놀이기구가 50여종 이상 구비되어 있다고 하는데 정말 많긴 해요. 남아들이라서 그런 건지 놀이 시설 이용보다는 운동장처럼 엄청 뛰어다녔어요. 넓어서 다른 사람들 눈치 보지 않아서 좋았어요. 술래잡기와 트램펄린에서 가장 많이 놀았고 중간중간에 오리배 타기, 튜브 타기, 기차 타기 등을 할 수 있도록 유도했어요. 안 그럼 계속 뛰어다니만 했을 것 같아요.  

 

 

오리배
역할놀이

 

 

[ 공연도 볼 수 있어요. ]

롤러장 공간에서는 시간타임별로 공연을 보여줬어요. 롤러장을 운영하다가 공연시간이 되면 커튼을 쳐서 공연장으로 변신해요. 마술교랑 버블쇼 두 개 공연을 관람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이 외에 다른 공연도 있어요. 

 

롤러장


[ 무료 포크레인 체험 ]

안쪽 화장실 있는 곳에 포클레인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타임별로 운영하고 안내데스크에서 구매 후 체험할 수 있어요. 아니면 네이버에 천호점 로라바운스 검색하면 포클레인 무료 체험권을 발급받을 수 있어요. 운영 타임시간에 가서 직원분에게 쿠폰을 보여주고 체험하세요. ^^ 남자 직원분이 정말 친절했어요. 

 

포크레인 무료 체험

 

 

역할놀이 코너에는 의복과 도구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는데 아들은 경찰총을 가지고 잘 놀았어요. ㅋㅋ 입구 쪽 방향에는 식당과 오락실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안쪽에서 놀기 바빠서 점심까지 굶으며 놀았어요. 4시간 타임을 했는데 시간이 금방 갔어요. 친구들이랑 놀 계획이라면 안에서 점심도 먹으면서 종일권을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로라 바운스- 기차 타기, 트램플린


 

4시간 풀타임 놀았는데 아들과 친구들이 아쉬워해서 종일권 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어요. 이렇게 잘 놀 줄 몰랐던 엄마들이 약간 미안해 했어요. ^^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무조건 종일권 하기로 약속했어요. 중간에 혹시나 바꿀 수 있나 물어보니,

 

"  타임 시간권으로 입장한 후 중간에 종일권으로 변경 불가합니다. "

체력 좋은 아이들이라면 종일권 추천해요. 근처 현대백화점에서 늦은 점심 먹고 8층에 가서 수다 떨기 하며 놀게 해 줬는데 로라 바운스 키즈카페에 다시 가자고 하더군요. 시간상 5시가 다 되어가서 아쉬워하는 아이들에게 여름방학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졌답니다. 

 

 

로라 바운스 천호점에서 아들과 친구들이 마음껏 뛰어놀다 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아들도 너무 좋았다고 다음에 또 친구들과 가고 싶다고 합니다. 놀이기구를 많이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큰 규모의 놀이 공간에서 친구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서 좋았어요. 

한 가지 추가사항이 있다면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혹시라도 적발 시 직원분이 보관했다가 퇴장 시 전달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전국 최대 규모의 키즈 카페 '로라 바운스'에 다녀온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