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삼성페이 교통카드(후불) 등록 후 티머니 결제가 되었네.

by 느린엄마 2023. 5. 23.
반응형

지난번에 삼성페이에 교통카드 추가 등록을 했습니다. 티머니 교통카드에 후불형으로 등록을 했었죠. 그런데 카드 결제 내역 조회를 했더니 티머니 50,000원이 충전 결제내역이 있네요. 그래서 티머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후 티머니 충전 결제가 되었다면

 

삼성페이 티머니 관련 문의


전화문의는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가 있습니다. 다른 문의로는 카톡 티머니 채팅방 문의와 티머니 홈페이지 챗봇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화 문의를 했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후불) 등록 후 티머니 충전 내역의 답변


》질문 : 교통카드 후불형으로 등록을 했는데 티머니 50,000원 결제가 되었어요?

》답변 : 교통 카드 등록 후 가상한도로 결제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결제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결제 내역에 포함되지 않은 가상 금액이어서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평소처럼 교통비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 본인 카드 대금 결제일에 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혹시나 저처럼 결제 내역을 보시고 모르셨을 분들을 위해 티머니 전화 문의 후 답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방법 및 사용법[갤럭시]

대중교통 이용 시 휴대폰에 삼성페이 교통카드 기능[갤럭시]을 사용하면 생활이 편리해지는데요. 지금부터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방법과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삼성페이 교통카드

mnotic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