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아침식사 대용 떡 추천! 개별포장 수라당 꿀설기 솔직 후기

by 느린엄마 2023. 11. 30.
반응형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떡을 먹기도 하는데요. 빵이나 샐러드가 지겨우면 '착한 떡' 백설기를 먹었는데 공장 기계고장으로 주문이 안되어서 '수라당 꿀설기'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수라당 꿀 백설기


수라당 꿀설기


 

  • 수량 : 20개 개별포장
  • 가격 : 11,740원(구입가)
  • 용량 : 1개입 당 45g =총 900g

11월에 구입했는데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한 개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냉동 보관하기 좋습니다.


>>수라당 꿀설기 제품 보러 가기 ( 클릭!)

 

수라당 꿀설기


수라당 꿀설기 사이즈는 여자 손바닥 반 정도나 그 보다 살짝 작은 크기입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으려면 1개, 넉넉하게 드시려면 2개를 데워 드시면 좋습니다.

수라당 꿀설기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


전자레인지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1분 안으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1분 넘게 조리하시면 비닐이 '뻥'하고 터져요. 비닐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해야 떡이 마르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30~40초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수라당 꿀설기 맛과 식감


꿀이 들어 있어서 달달하지만 엄청 달진 않고 적당한 단맛입니다. 떡의 식감은 부드러워요. 그래서 그런지 7살 아들이 편하게 먹습니다. 백설기가 약간 퍽퍽한 떡인데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네요. 전에 먹었던 착한 떡 백설기는 약간 쫄깃한 느낌이 있다면 수라당 꿀설기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수라당 꿀설기를 먹어 보니 개인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데워서 떡 하나에 커피나 우유에 먹으면 아침대용 식사로 좋습니다. 직장인 신랑도 과일과 떡을 데워주면 속도 편하고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기 좋다고 하네요. 이상 '수라당 꿀설기'를 직접 구매해서 먹어 본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수라당 꿀설기 제품 보러 가기 ( 클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