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코엑스 다녀온 후기

by 느린엄마 2022. 7. 15.
반응형

요즘 캐릭터 사업이 많이 활성화되고 있죠! 캐릭터 이모티콘에 관심이 있는데 신랑이 코엑스 페어가 있다고 알려주었어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라고 7월 14일~17일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지난주에 미리 티켓 예약을 해서 첫날 가보았어요. 미리 예약해서 키오스트에서 예약 바코드를 찍고 손목띠를 발급받았어요.

페어 부스별 안내도
손목띠

입장과 동시에 여러 가지 캐릭터들이 보여요. 일단 지나가다 눈에 띈 호떡이. 눈에 익은 캐릭터들이 있고 새로운 캐릭터들이 엄청 많아요.

호떡이

부스별로 캐릭터 소개와 미션,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요. 참여하면 소소한 선물이 생겨요. 대부분 인스타 팔로우, 유튜브 구독을 해줘야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부스별 이벤트

대한민국 캐릭터의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부스도 있어요. 어렸을 적 보았던 캐릭터들을 보니 왠지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드는 거 있죠! 하니, 둘리, 마시마로, 졸라맨 반가워~

연도별로 그 당시 캐릭터들을 알 수 있게 설명되어 있어요.

대한민국 캐릭터 변천사
대한민국 캐릭터 변천사
대한민국 캐릭터 변천사

이제 부스별 캐릭터들을 구경해볼까요? 아래 사진은 인어 아재라는 재미있는 캐릭터도 있네요.

인어아재

남아들이 좋아할 만한 하찮은 공룡들이에요. 부스별로 캐릭터 소개와 전시품들이 있고 캐릭터 관련 상품들도 판매되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은 것들이 많네요.

하찮은 공룡들 판매 제품

부스별로 캐릭터 구경하시면 엽서를 증정하는 곳이 많아요.

퐁당 패밀리라는 부스는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을 캐릭터 화하여 젤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아들 선물도 젤리를 구매하고 이벤트도 참여했어요. 엽서, 굿즈 상품, 스티커 등 다양하게 무료로 주었어요. 부스 중 가장 무료증정이 많았던 곳인 것 같아요.

퐁당패밀리
다른 제주 특산물 캐릭터

캐릭터를 소개하는 부스가 있다면 이벤트만 진행하는 부스도 있어요. 이벤트 진행하는 시간도 정해져 있으니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시간 체크를 하세요. 이벤트 하는 곳은 줄이 길어서 참여하진 못했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헬로카봇, 메카드 등이 있는 부스가 크게 있었어요. 아들과 함께 왔다면 엄청 좋아했을 것 같아요.

헬로카봇

매콤 튜브를 구독 화면을 보여주면 메카드 볼을 받을 수 있어요. 아들 선물로 메카드 볼을 받아왔어요. ^^

나올 때 보니 아이들이 직접 메카드를 할 수 있는 메카드 트랙도 설치하고 있었어요. 아들이 있었으면 무조건 하고 왔을 것 같네요.

아래는 폴리 부스인데 진행자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엄청 많아서 참여하진 못하고 그냥 지나쳤네요. 역시 폴리네요.

폴리

아래는 콩순이 이벤트장에서 콩순이가 나왔어요. 사람들이 소리 지르고 엄청 좋아했어요. 친구 딸도 콩순이를 엄청 좋아한다고 하네요.

콩순이

전체적으로 부스별로 한 바퀴 돌아보니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다음 약속이 있어서 나왔는데 출구에서 미니 딸기우유를 하나씩 주었어요. 빙그레에서 나온 미니 딸기 우유네요. 작은 선물이지만 왠지 기분이 좋았어요. 이것도 아들에게 선물로 주었어요.

빙그레 미니 딸기 우유

우와 ~! 집에 와서 부스별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것들이에요. 엄청 많네요. 부채 선물이 많아서 조카들에게도 줘야겠어요.

이벤트 선물들

다양한 스탬프 투어가 있으니 아이들과 재미있게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시간상 하지 못하고 그냥 왔어요. 스탬프 투어 하는 아이들을 봤는데 재미있어했어요.

스탬프 투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안내 책자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 일정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아요.

안내 책자
이벤트 일정
이벤트 일정
체험 프로그램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간 첫날. 주말이 아니어서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았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을 것 같아요. 몰랐던 캐릭터들이 정말 많았고 잊고 있었던 캐릭터들도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체험, 이벤트들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면 즐거울 것 같아요. 이번 코엑스 페어에는 아들과 함께 못 왔지만 내년에는 같이 와야겠어요.


참고! 12시 조금 넘어서 코엑스 몰 식당가로 갔어요.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고 대기 시간도 있었어요. 결국 토스트로 간단하게 해결하고 이동했어요. 식사 시간은 피해서 식당에 가시는 걸 추천해봅니다. 사람이 정말 많아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