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이마트 e-머니로 간식 사는 방법

by 느린엄마 2022. 2. 17.
반응형

[ 이마트 ] e- 머니 들어보셨나요.? e머니는 이마트에서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만의 적립금이라고 해요. 즉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저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할 때 단골 점포 지정하면 할인쿠폰 준다 해서 가입은 한 상태였어요. 트레이더스 갔을 때 이마트 앱 이벤트를 참여하곤 했어요. "띠링띠링" 집에 있는데 카톡이 울렸어요.

이마트 알림톡 - e -머니 소멸 안내

e 머니 소멸 알림톡이었어요. 6000점이면 울 아들 간식을 여러 개 사줄 수 있는 돈. 이런 돈도 아들바라기인 엄마는 어쩔 수 없이 아들 생각만 하게 되네요. 곧 소멸이면 언제 소멸되는지 알아야 하니 바로 이마트 앱으로 터치 터치했어요. 이마트앱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 이벤트 및 단골 점포 지정 이벤트가 있으니 꼭 참여해서 혜택을 보세요. 그리고 e-머니 룰렛 이벤트가 있는데 그건 꼭 참여하세요. 운이 좋으면 최대 50,000점을 받아갈 수 있다고 해요. e머니 이용약관 동의하고 시작하면 아이디랑 1회 참여 가능해요. 행사기간은 2021년 4월 8일~2022년 12월 30일까지이며, 적립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이라고 이후에는 자동 소멸된다고 해요. 이 점 꼭 체크하세요. 알림톡이 소멸 당일에 오는 것 같으니 소멸 머니를 미리 체크해보는 것도 좋겠죠 ~!!


e머니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이마트 매장에서 쇼핑하고 계산대에서 e머니 사용 요청하거나 셀프 소량 계산대에서는 적립금/포인트 결제? 가 있어요. 터치해서 계산할 금액을 입력하면 결제 끝. 사실 이마트 24에 가서 사용하려고 했더니 안된다고 작성되어 있어서 결국 운동 삼아 지하철 두 정거장을 걸어갔다 왔어요. 오래간만에 걷기 운동했네요.

e머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요. 일렉트로 마트, 몰리스, 노브랜드 전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몰, SSG.com,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24 등에서 사용 불가하다고 하네요. 또 임대매장, 푸드코트, 문화센터에서도 사용불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즉 집에서 가장 가까운 이마트 매장 가셔서 장보기를 하시면 되겠죠!


오늘 이마트에 가보니 참깨스틱이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고 초코 송이를 좋아하지만 치즈맛 하양 송이는 처음 보는 거라서 이렇게 두 가지 종류를 골랐어요. 이 외에도 1+1 행사 품목이 많았어요. 마트 구경 재미있는데 하원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으니 못하겠더라고요. 지름신이 나올지 모르니 아들 과자 5470원 e머니로 결제하고 걷기 운동하며 집으로 고고~~! 셀프 계산대에서 했는데 도와주시는 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결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들이 과자를 보며 좋아할 생각에 발걸음이 가벼웠어요.^^ 울 아들 역시 유치원 하원해서 과자를 제일 먼저 발견하고는 씻고 바로 먹겠다며 후다닥 샤워를 해달라고 하더군요. 성격 급한 아들은 씻고 바로 1 봉지 클리어했어요.

e머니로 구매한 울 아들 과자

아들이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이벤트 적립금으로 구매한 아들 과자여서 그런지 왠지 모를 즐거움과 재미가 있네요.


이마트앱을 사용 중이라면 e머니 소멸 예정일 체크하셔서 아이들 간식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e머니가 이마트 편의점도 되면 좋을 텐데라는 아쉬움은 있지만 요즘 같은 어려운 경제 시기에 착한 이벤트와 적립금이라고 봅니다. 이벤트 있을 때 e머니 모아서 아들 간식 또 사줘야겠습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또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에게 또 한 번의 적립금 운이 있길 바라며 직접 경험한 후기 올려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