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성내동 카페-산미 조절되는 애크로매틱 커피

by 느린엄마 2022. 10. 5.
반응형

신랑이 성내동에서 신맛을 조절해주는 커피숍이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림픽 공원 가는 길에 함께 신랑이 말한 성내동 카페 애크로 매틱 커피숍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애크로 매틱 커피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로 14길 37

애크로 매틱 커피

애크로 매틱 커피 가격



메뉴판을 보니 신맛 (산미)가 조절이 되어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가격은 4,000원. 산미가 조절되는 커피숍은 처음 와 본 곳 같아요. 신랑은 아이스 낮은 신맛, 저는 따뜻한 높은 신맛의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 했어요.

메뉴판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하시면 매장 내/외 자리에서 테이크아웃 잔으로는 섭취가 불가하다고 해요. 커피 기다리는 동안 아들은 또 장난 아닌 운동을 하고 있군요. 혹시나 차가 다니는 길이라서 하지 못하게 했어요. ㅠㅠ위험해서 안됨.

커피숍 앞에서 장난하는 아들


이렇게 외부에 마루처럼 걸터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아들과 신랑이 저렇게 앉아있으니 왜 이렇게 닮았는지... ㅋㅋ

외관
외관


내부 사진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은근히 있어서 찍진 못하고 그냥 올림픽 공원으로 출발했어요. 아들과 신랑은 술래잡기를 하고 있어요. 행복하게 웃으며 뛰는 모습을 보니 가족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올림픽공원에서 술래잡기



애크로 매틱 커피맛은?



오면서 한 모금씩 먹어봤는데 뜨거울 때 신맛이 좀 덜 하게 느껴졌는데 조금씩 식으니 더 신맛이 올라오네요. 쓴맛 없이 아주 부드럽고 신맛이 나는 커피였어요. 신맛이 나는 커피는 몇 달 먹어 봤는데 제 개인적으로 아이스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요.

애크로 매틱 컵


커피색을 보니 많이 태우지 않은 원두인 것 같아요. 전문가는 아니지만 색이 많이 어둡지 않고 쓴맛이 안 나고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좋아요. 갑자기 비가 내려 급하게 마시고 주차장으로 가게 되어 커피 맛을 깊이 있게 느끼지 못했어요.

애크로 매틱 신맛 강한 커피


신랑 추천으로 먹어 본 애크로 매틱 신맛 나는 커피, 커피숍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는 매장에서 한번 더 마셔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