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아산 삼겹살 구이 '뜻밖'- 고기 냄새 걱정 NO, 구워서 나오니 만족도 UP!

by 느린엄마 2024. 11. 27.
반응형

아산에서 삼겹살 구이가 먹고 싶어서 '뜻밖'이라는 식당에 찾아간 적이 있어요. 가을 초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소개해 보네요. 맛집 후기로 글을 올린 줄 알았는데 깜박했어요. 그럼 식당 내부에 고기 냄새 거의 안 나고 삼겹살이 구워서 나오는 식당  '뜻밖'에서 먹어본 후기 시작해 볼게요. 

아산 삼겹살 맛집, 뜻밖

 

 

식당 이름부터 독특한데요. 뜻밖. 이 식당은 다이소 가는 길에 있어서 갈 때마다 눈길이 갔었던 곳인데요. 이사 와서 신랑이랑 언제 한번 가보자하다가 가을초쯤 가본 것 같아요. 뜻밖은 지중해마을에 위치해 있고 미래초 맞은편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삼겹살 구이 식당 '뜻밖'


  • 주소 :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54-8
  • 영업 : 월~금 (10:30 ~ 22:00)/ 토~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6:30(일요일 제외)
  • 휴무 : 매월 네 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아산 맛집)

아산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오늘, 숲(soup)' 푸짐한 양과 깔끔한 국물 맛에 재방문 중

 

아산 코다리찜 맛집, 황금시래기밥도둑코다리찜 매콤하지만 맛있는 후기

아산 맛집 뜻밖 밑반찬

 

 

식당에 간 날은 한여름처럼 덥지 않고 약간 선선한 날씨여서 식당 창문이 개방되어 있었는데요. 창가 쪽 자리를 잡고 뜻밖의 삼겹살 2~3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뜻밖의 삼겹살 2~3인 세트 = 49,000원 

세트 메뉴 = 삼겹살 +한돈뚝배기김치찌개 or 차돌된장찌개 +계란찜 

 

 

세트 메뉴 주문 시 한돈뚝배기김치찌개와 차돌된짱찌게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삼겹살을 먹어서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세트 구성 나쁘진 않죠!  밑반찬은 위/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깔끔하게 나와요. 차돌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삼겹살 먹을 때 나와서 먹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맛은 괜찮았어요. 

아산 맛집 뜻밖 밑반찬


삼겹살 사이즈는 큼지막한 것은 아니지만 한 입에 쏙쏙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아들도 한입에 먹기 좋아서 가위로 잘라주는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불판에 구운 파에 삼겹살, 파콩나물무침을 야채와 함께 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고기 먹을 때 밥을 먹는 스타일이어서 공깃밥 1개 시켜서 다 같이 나눠 먹었어요. 

3인 식구가 뜻밖의 삼겹살 2~3인 먹어보니 삼겹살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우와 배부르다!'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느낌. 저녁식사였는데 자기 전까지 배가 고프진 않았어요.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공깃밥 2개를 시키거나 고기 추가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먹어보고 부족하면 추가하는 것으로 추천! 

 

 

뜻밖의 삼겹살 2~3인 세트 총평을 하자면,

  • 삼겹살 식당에 가면 고기 굽느라 정신없는데 먹기 좋게 구워 나와서 편하다.
  • 삼겹살 구울 때 기름 튀거나 옷에 냄새나는데 이곳은 전혀 없었다. (옷에 고기 냄새 안남.)
  • 기본 반찬과 세트 구성 나쁘지 않았음. 
  • 삼겹살양이 약간 아쉬움. 직접 굽지 않으니 그것으로 만족. 

 

한돈 식당 가면 신랑이 보통 많이 굽는데 구워져서 나오니 편해서 좋다고 해요. 냄새도 안 나고 안주 삼아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한다고 합니다. 고깃집 가면 고기 굽고 옷에 고기 냄새 베임이 가장 신경 쓰이잖아요. 이 두 가지가 해결이 되니 삼겹살 구이 먹고 싶으면 이제 직접 구워 먹는 곳은 잘 안 갈 것 같아요. 나이드니 점점 편한 곳이 좋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쌀국수를 자주 먹었는데 삼겹살 당기면 다시 한번 뜻밖에 방문해야겠어요. 이상으로 여유 있게 삼겹살 구이 먹을 수 있는 곳 '뜻밖'에 다녀온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