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이야기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치 디스펜서 후기

by 느린엄마 2022. 7. 24.
반응형

5세 후반 되니 테이프 사용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테이프 커터기를 알아보고 스카치 매직테이프 원터치 디스펜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피 디스펜서
스카치 테이프

기본으로 사용하는 테이프 커터기는 아들이 필요할 때마다 뜯어 줘야 하는 귀찮음과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구매한 원터치 디스펜서는 이런 점을 해결해 줄 수 있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카치 매직테이프 원터치 디스펜서



스카치에서 나온 테이프 커터기입니다. 사용설명서와 함께 들어있어요. 내부에 테이프 두 개까지 포함해서 가격대는 만 원대입니다.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피 디스펜서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피 디스펜서 사용설명서


아래 사진을 보면 뚜껑처럼 열립니다. 중앙 부분에 커터기 아닌 대에 부착하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그리고 한두 번 눌러주면 테이프가 커팅되어 나옵니다.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피 디스펜서 테이프 연결


원터치로 테이프가 컷팅이 되니 아들이 재미있고 편하다고 합니다. 6세 아들 힘으로 쉽게 누를 수 있습니다.



테이프 커터기 스카치 원터피 디스펜서를 사용해 보니,



[장점]


첫째, 가벼워서 쉽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테이프가 필요할 때 스스로 스카치테이프 커터기를 사용합니다.

셋째, 테이프를 이용한 다양한 미술 놀이를 합니다.

종이접기 후 테이프 사용 중
색종이로 헬리콥터를 만든다고 테이프를 엄청 붙이네요.


[단점]


스스로 사용할 수 있으니 테이프 사용량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또 커터기가 재미있는지 집안 이곳저곳에 테이프를 엄청 붙이며 놀이합니다. 며칠동안 집안 이곳저곳에 테이프 놀이를 해서 필요한 곳에 사용하는 것이라고 여러 번 얘기해 주니 안 하네요.




결론적으로 스카치 매직테이프 원터치 디스펜서 직접 사용해 보니 너무 편합니다. 아들이 테이프를 이용해 창의적인 미술 활동이 많아졌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어릴 때부터 미리 준비해 주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늦게 산 걸 후회했어요.)

이상으로 테이프 커터기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작성한 느린 엄마였습니다.



테이프 커터기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스카치 매직테이프 원터치 디스펜서 제품 보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