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이야기

포켓몬스터 종이접기 후기

by 느린엄마 2022. 7. 28.
반응형

포켓몬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잇감을 온라몰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아들과 함께 찾아보고 구입한 놀잇감, 포켓몬스터 썬&문 종이접기 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카츄 종이접기

포켓몬스터 썬&문 시리즈 포켓몬 종이접기


1. 구매 동기


최근 신랑이 코로나 양성 판정으로 갑자기 자가격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에 아들이 포켓몬스터 종이 접기가 하고 싶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포켓몬스터 썬&문 종이접기


2. 종이접기 책 소개


1) 종이접기의 특징과 사용법이 앞장 뒷면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종이접기의 특징과 사용법


2) 포켓몬 캐릭터에 맞게 얼굴과 종이접기 선 등이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선대로 잘 접으면 포켓몬이 완성됩니다.

종이접기 설명


3) 맨 뒷면에 종이접기 완성 포켓몬 사진이 있습니다. 원하는 모습을 정한 후 찾아서 접을 수 있습니다.

맨 뒷면 종이접기로 완성된 포켓몬


4) 종이접기 예시- 나몰빼미 접기입니다. 접는 방법 페이지가 적혀있고 상단에 점선을 따라 뜯어서 종이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뜯는 선이 있어서 편해요.)

나몰빼미 종이접기 방법
나몰빼미 접는 방법


접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피카츄 접는 방법


[ 포켓몬 종이 접기 사이즈 비교 컷 ]


아들 손으로 잡은 피카추입니다. 일반 색종이보다 엄청 큰 사이즈입니다.

피카추 종이접기


장난감 카봇과 종이접기 피카추 사이즈 비교컷입니다. 사이즈가 커서 대결 놀이하기 좋습니다.

카봇과 사이즈 비교컷


[TIP!]

종이 접기로 완성된 포켓몬을 가지고 놀 때 접었던 부분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이 때 접은 부분에 테이프로 고정해주면 놀기 편합니다. 아들이 직접 뒷면에 테이프를 붙여 주었습니다.

테이프 붙이는 아들


피카추와 냐오볼을 접은 후 A4 용지 종이에 올려보았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피카추와 냐오볼


[ 포켓몬 종이접기를 해보니, ]


6살 아들이 혼자 접는 건 조금 어렵고 같이 완성해야 합니다. 쉬운 건 아들이 접고 조금 어려운 건 부모님이 도와주시면 됩니다.

완성 후 아들이 냐오볼과 피카추로 대결을 한다며 30분을 혼자 놀았습니다.

포켓몬 대결 중


아무래도 피카추가 이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날에도 1시간 넘게 저랑 포켓몬 3개를 더 접어서 가지고 놀았답니다.

포켓몬스터 좋아하는 아이라면 포켓몬 종이접기 추천해봅니다. 지금까지 느린엄마의 육아 일상 이야기를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