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이야기

6세 아이 종이접기책, 종이나라 케이스 색종이 추천!

by 느린엄마 2022. 8. 5.
반응형

6세가 되니 색종이 접기와 색종이 놀이를 많이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놀이하기 위해 주문한 종이접기 책과 종이나라 케이스 색종이를 소개하려고 해요.

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 국내 최다 185 작품 수록


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 국내 최다 185 작품 수록 ]



비닐 포장을 뜯으면 뒷면 쪽에 한정판 별 패턴 색종이 북이 들어있어요. 증정이라서 왠지 선물 받은 기분이 들었어요. 한정판 별 패턴 색종이 북은 다양한 별 패턴의 색종이예요. 북으로 되어 있어서 칼로 반듯하게 잘라주었으며 일반 색종이보다는 두께가 얇네요.

종이접기 책 맨 뒷장을 열면 눈 스티커가 있네요. 눈 스티커가 있어서 종이 접기를 할 때 활용하기 좋아요.

눈 스티커와 별 패턴 색종이 북


종이접기 책 소개



책장을 열면 일단 기본 종이 접기와 기호를 읽는 법이 있어요. 원하는 종이접기를 찾아서 접으면 되며 아들은 주스컵과 표창을 접고 싶다고 했어요.

표창접기


눈 스티커 활용 종이접기



까마귀 종이접기를 한 후 눈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진짜 까마귀 닮은 것 같아요. 까마귀 종이접기는 잘 때까지 가지고 놀았어요. 튤립 접기는 그냥 기본으로 뚝딱 접었어요. 쉬운 색종이 접기는 책을 보면서 그냥 접네요. 한 권으로 색종이 접기를 혼자 스스로 접는 날이 곧 올 것 같아요. 아들 파이팅!

튤립접기, 까마귀 접기, 딱기 접기

 


케이스 있는 양면 색종이 300 매




쿠팡에서 직접 구입한 케이스 있는 양면 색종이 300 매에요. 낱개로 필요할 때마다 문구점이나 다이소에서 색종이를 구매했었는데 보관할 때 은근 불편해서 이번에 케이스 있는 색종이를 구매해 봤어요.


  •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할 때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 케이스가 있어서 정리할 때 편해요.
  • 케이스가 있으니 색종이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 옆에 홈이 있어서 색종이 꺼내고 넣고 정리하기 좋아요.
  • 6살이 아들이 케이스를 열 때 가끔 못 열 때가 있네요. 닫기는 편해요.

 

케이스 양면 색종이 300매


사용해 보니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아서 더 빨리 살걸 하는 후회가 되기도 했어요. 처음 사실 때 300매보다는 더 많은 양의 색종이 케이스를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 사용하거든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종이나라  케이스 양면 색종이 500매 제품 보러 가기

한 권으로 끝내는 종이접기 책 제품 보러 가기  


이상으로 6세 아이 종이접기 책과 케이스 있는 양면 색종이를 직접 구매하여 만족한 후기를 작성한 느린 엄마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