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이야기

고메 핫도그 환상조합 청정원 우리아이 케찹

by 느린엄마 2022. 4. 12.
반응형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핫도그. 하지만 아들은 남들보다 핫도그를 늦게 먹었다. 맛이 없다며 소시지, 햄도 잘 먹지 않던 아들이다. 5살 후반 되어서야 맛을 알았는지 햄을 먹기 시작하면서 핫도그를 먹었다. 3월 홈플러스 1+1 행사할 때 고메 핫도그를 사봤는데 아들과 신랑이 잘 먹는다.

마지막 남은 핫도그까지 다 먹어서 비닐 사진으로 대체. ㅋㅋ

- 1개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다.
- 에어프라이어는 오래 걸리지만 전자레인지에는 1분. 편하다.
- 맛은 단짠의 조합. 아주 맛있다.
- 고메에서 만든 음식 대부분 간을 참 잘 맞추는 것 같다.
- 아들도 좋아해서 아침밥 대신으로 달라고 할 때가 있다.
- 행사 있을 때 또 쟁여놓고 싶다.


핫도그의 환상 조합, 케첩을 빼면 서운하겠죠. 아들은 케첩을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항상 집에 케첩이 있다. 계란 프라이, 돈가스, 핫도그 등에 케첩을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 토마토는 안 먹으면서 케첩을 좋아한다. 자주 먹다 보니 청정원의 우리 아이 케찹을 자주 산다.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넣어서 그런지 많이 달지 않아서 좋다. 엄청 새콤한 것도 아니고 많이 달지도 않고 해서 이름처럼 아이에게 적당한 맛인 것 같다.

주말 오후 간식은 핫도그다. 상도 안 폈는데 벌써 먹기 시작했다. 케첩은 꼭 지그재그 모양으로 핫도그 위에 짜줘야 한다고 한다.ㅋㅋ


엄청 잘 먹는 우리 아들. 아이 간식으로 좋은 고메 핫도그와 우리 아이 케첩 직접 사서 먹어 본 후기 올려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