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야기

[아산 배방 맛집] 꽁당보리밥 배방점 재방문 후기(주차)

by 느린엄마 2024. 12. 30.
반응형

친정 아빠 생신으로 가족들이 모두 아산에 모여서 점심을 먹으러 꽁당보리밥 본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3번째 재방문한 곳으로 동일한 메뉴로만 먹었어요.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서 이번에 다시 방문했어요. 친정 식구 인원이 이 날 20명 조금 안되었는데 주말이라 예약은 안되고 당일 오픈시간 30분 전에 연락을 미리 하면 자리를 잡아주신다고 했어요. 

 

 

꽁당보리밥 주말 오픈 시간은 10시 45분인데 11시 반이면 좌석이 꽉 차기 때문에 11시까지 도착으로 약속하고 자리를 잡아주셨어요. 11시에 갔는데 미리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고 대기도 있었어요. 늦게 왔음 식당 사장님께 미안할 뻔했어요. 다행 시간 맞춰서 잘 도착했어요. ^^ 


꽁당보리밥 본점 (배방점)


  •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동로 27 1층 
  • 전화 :  041-546-3669
  • 영업 : 10:50~21: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토•일은 10:45분 오픈 / 브레이크타임 : 15:30~17:00)
  • 주차 : 식당 앞/옆으로 주차장이 있고 건물 뒤편으로 더 큰 주차장이 있어요. 

 


메뉴는 '청국장 보리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정식 구성은 청국장+비빔밥 야채+수육과 밑반찬이 기본으로 나오고 고등어구이와 도토리묵 중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도토리묵은 제 입마사에는 맞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고등어구이를 시켰고 맛있었어요. 

 

' 청국장 보리밥 정식 = 14,000원 ' (2인 이상)

 

 

그럼 청국장 보리밥 정식 소개해 볼게요. 비빔 그릇에 보리밥도 넉넉하고 야채는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비빔 야채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지난번에 없었던 세발나물이 있었어요. ^^ 야채들이 신선해서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양념장과 참기름 넣어 쓱쓱 비비면 맛있는데... 

꽁보리밥 청국장 보리밥 정식

 

 

청국장은 냄새가 심하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해요. 간도 적당하고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넉넉해요. 많아서 항상 다 못 먹었던 것 같아요. 비빔밥에 넣어 촉촉하게 비벼 드시면 더 맛있어요. 단, 먹을 때는 좋은데 식당에 나오면 청국장 냄새가 옷과 머리에서 나요. 식사 후 커피숍 1시간 이상 있다 오니 냄새가 사라지긴 했어요.^^



 

 

기본 반찬 중에 수육이 나와서 푸짐한 느낌이 들어요. 수육은 약간 퍽퍽한 부분도 있지만 맛은 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기본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아요. 고등어구이는 제일 마지막에 나와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먹기 바빴거든요. 고등어는 사이즈도 크고 맛도 있어요.  

 

꽁보리밥 청국장
꽁당보리밥

 

 

보리밥 정식을 다 먹은 후에 후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입구 쪽 옆으로 식혜, 미숫가루, 여러 가지 과자들이 후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어른, 아이 모두 고르는 재미도 있고 맛있게 후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식혜가 맛있어요.

 

 

지금까지 친정 가족 식구들과 함께 간 꽁당보리밥 배방점 후기였으며 개인적으로 손님 대접, 가족 식사 등 건강하고 푸짐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